ESG경영
주민참여 사회공헌 ‘코로나19 극복’ 위문활동 실시
담당부서 관리자 작성일 2021.05.18조회수55
■ 추진목적
○ 2020년 사회공헌활동 추진계획의 일환으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캠페인 추진
○ 코로나여파 외부활동 자제 등 실내 생활이 많은 시기 공기청정기 지원으로 실내 공기질 개선 및 건강피해비용 감소
○ 미세먼지 저감을 위한 정부정책에 적극 동참하여 지역친화 공기업 이미지 제고
■ 추진계획(안)
○ 위문일정 : 2020. 5. 7.(목) ~ 5. 8.(금)
○ 지원시설 :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사회복지시설 7개소 내외
○ 지원물품 : 공기청정기 및 방역마스크
■ 일정계획
○ ′20. 4. 28.(화) : 지원시설 선정
○ ′20. 4. 29.(수) : 공기청정기, 방역마스크 구매(5. 6.전까지 배송 설치)
○ ′20. 5. 7.(목) ~ 5. 8.(금) : 코로나19 극복 위문 활동(복지시설 방문)
윗글
농촌마을 복지회관 환경개선(재능기부) 봉사활동 실시 2021-07-02 11:52:00
아랫글
설 명절 소외계층 위문활동 2021-02-10 01:07:00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