ESG경영
연말 사회복지시설 위문활동 실시
담당부서 관리자 작성일 2022.01.03조회수50
연말을 맞이해 도내 복지시설을 방문 소외계층에 대한 사회적 책임 이행
○ 추진일정 : 2021. 12. 27. ~ 12. 28.(2일간)
○ 지원시설 : 노인요양원 등 6개 지역 8개소 복지시설
○ 지원물품 : 생필품 및 생활가전 (복지시설 요청물품으로 후원)
○ 참여인원 : 7명
윗글
남악신도시 일원 환경정화활동 2022-01-24 03:13:00
아랫글
연말 소외아동을 위한 ‘JNDC 산타원정대’ 출범 2021-12-27 03:01:00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