ESG경영
남악신도시 일원 환경정화활동
담당부서 관리자 작성일 2022.01.24조회수39
쾌적한 도시조성을 위해 남악신도시 일원 환경정화활동 추진
○ 행사일시 : 2021. 1. 21.(금) 13:00 ~ 17:00
○ 행사장소 : 남악신도시 일원
○ 행사내용 : 폐기물, 쓰레기 수거 등 환경정화
○ 참여인원 : 나눔이봉사단 18명
○ 기타사항 : 오미크론 확산방지 등을 위해 6명 3개조 편성 구역별 봉사활동 추진
윗글
설 명절 맞이 사회복지시설 위문활동 실시 2022-01-28 03:17:00
아랫글
연말 사회복지시설 위문활동 실시 2022-01-03 03:08:00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