ESG경영
설 명절 맞이 사회복지시설 위문활동 실시
담당부서 관리자 작성일 2022.01.28조회수51
민족의 명절인 임인년 설날을 맞이하여 복지시설 등 소외계층에 대한 사회적 책임 이행 및 나눔문화 실천
○ 추진일정 : 2022. 1. 28. ~ 1. 26.
○ 지원시설 : 장애인 생활시설 등 6개 지역 9개소 복지시설
○ 지원물품 : 의료용품 및 생활가전 등 (시설에서 요청한 물품으로 후원)
○ 참석인원 : 6명
○ 기타사항 : 마스크 착용 개인위생(방역)관리 등 방역지침 준수, 최소인원 대면 위문활동 추진
윗글
‘노사한마음 사회공헌’ 소외계층 위문 2022-03-31 03:21:00
아랫글
남악신도시 일원 환경정화활동 2022-01-24 03:13:00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