ESG경영
플로깅 캠페인 환경정화활동
담당부서 관리자 작성일 2022.11.14조회수51
우리공사 핵심 택지개발사업지구인 남악·오룡 일대의 쾌적한 도시조성을 위해 추진한 플로깅캠페인 환경정화활동
○ 일 정 : 2022. 11.11. (금) 09:00~16:00
○ 장 소 : 오룡지구 행복초교부터 ~ 남악 김대중광장까지
○ 내 용 : 6개조(4~5명)로 편성하여 환경정화활동 실시
○ 참 여 자 : 25명 참여
윗글
도민소통 화재예방·환경정화활동 2022-11-21 09:39:00
아랫글
생명나눔 헌혈캠페인 2022-10-17 09:22:00


